2024-04-19 00:40 (금)
뉴스콘텐츠 전송 채널
K팝, 메타버스 속으로 .. 큐브엔터-애니큐브 에어드랍 홈페이지 오픈
상태바
K팝, 메타버스 속으로 .. 큐브엔터-애니큐브 에어드랍 홈페이지 오픈
  • 정희정 기자
  • 승인 2022.04.05 15:47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애니큐브 홈페이지 오픈기념 모든 신청자 NFT 에어드랍
NFT 출시와 더불어 베일을 벗는 애니큐브의 뮤직 메타버스
애니큐브 제공
애니큐브 제공

큐브엔터테인먼트(182360)가 애니모카브랜즈와 설립한 합작법인 애니큐브엔터테인먼트에서 NFT 에어드랍 홈페이지를 오픈했다. 첫 번째 NFT 출시로 애니 큐브의 NFT 및 메타버스와 관련된 사업들에 대한 기대를 한층 높이고 있다.

홈페이지 오픈 기념으로 진행되는 이벤트는 오는 15일까지 11일동안 진행되며, NFT 에어드랍 홈페이지를 통하여 신청한 모든 유저에게 애니큐브의 첫 번째 NFT를 무료 배포한다.

애니큐브의 관계자는 “애니큐브의 첫 번째 NFT는 큐브엔터의 아티스트인 비투비(BTOB), 펜타곤(PENTAGON), (여자)아이들((G)I-DLE), 라잇썸(LIGHTSUM)의 영상을 활용한 비디오NFT로 발행되며, 기존 큐브엔터의 팬들과 글로벌 크립토 유저들 모두 만족할 수 있게 제작되었다.”라고 밝혔다. 또한, 오는 19일 부로 기존 에어드랍 이벤트용 홈페이지를 개선하여 애니큐브 공식 홈페이지 정식 오픈을 준비하고 있다. 이미 오픈된 SNS(디스코드, 트위터, 인스타그램)채널과 공식 홈페이지를 통해서 향후 출시될 NFT와 관련한 다양한 소식과 이벤트를 공지한다.

큐브엔터 안우형 대표는 “에어드랍 홈페이지 오픈과 함께 NFT 에어드랍 이벤트를 큐브의 글로벌 팬들과 크립토 유저들에게 선보이게 되는 뜻깊은 순간이 시작되었다. 기존 NFT 시장 유저와 K-pop 팬들에게 애니큐브의 NFT를 공유하고 다양한 메타버스 플랫폼들을 통해 진정한 오픈 메타버스의 경험을 글로벌 유저들과 나누려 한다.” 또한 “애니큐브는 뮤직 메타버스 생태계 조성을 위해 다양한 파트너사와 협업을 진행하며 사업완성에 많은 노력을 기울이고 있다. 많은 시간과 노력을 투여하고 있는 만큼 좋은 성과가 나올 것.”이라고 자신감을 표하였다.

한편, 최근 큐브엔터는 더 샌드박스 내 큐브엔터 소유 가상공간(LAND)에서 한국복합문화공간을 네스트리미디어그룹과 개발한다고 발표하였다. 큐브엔터의 한국복합문화공간 주변에 애니큐브의 가상공간(LAND) 또한 위치하여 애니큐브의 가상공간(LAND)을 꾸려나갈 예정이다.


관련기사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
이슈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