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03-29 00:49 (금)
뉴스콘텐츠 전송 채널
[기업뉴스 브리핑] 아센디오-SBS미디어넷, 뷰티 예능 프로그램 ‘뷰티풀’ 공동 제작 外
상태바
[기업뉴스 브리핑] 아센디오-SBS미디어넷, 뷰티 예능 프로그램 ‘뷰티풀’ 공동 제작 外
  • 김태영 기자
  • 승인 2022.10.14 06:14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라이프 뷰티 예능 '뷰티플' 진행자 이다해, 정윤기, 장도연, 서하얀, 박진이=사진 아센디오 제공
라이프 뷰티 예능 '뷰티플' 진행자 이다해, 정윤기, 장도연, 서하얀, 박진이=사진 아센디오 제공

* 아센디오, SBS미디어넷과 ‘뷰티풀’ 공동 제작 = 아센디오(012170)와 SBS미디어넷이 라이프 뷰티 예능프로그램 뷰티풀(Beauty-FULL)을 공동 제작한다. ‘뷰티풀’은 트렌드 퍼스널 쇼퍼들이 잇템(it-item)을 대신 찾아주는 프로그램으로 MC들이 각자의 전문성을 살려 뷰티, 건강, 푸드, 패션, 핫플 등 라이프 전반에 걸쳐 맞춤형 뷰티-풀 패키지를 추천해 준다.

* 압타머사이언스, '폐암 조기 진단키트' 대규모 임상시험 돌입 = 압타머사이언스(291650)가 식품의약품안전처로부터 품목 허가를 획득한 폐암 조기 진단키트 압토디텍트 렁(AptoDetectTM-Lung)의 보험등재를 위해 다기관 임상시험에 착수한다고 밝혔다. 3000명 이상의 피검자들 대규모로 추진되는 이번 임상시험은 흉부 CT 후 결절이 발견된 환자를 실제 진료 환경에서 악성 결절의 위험도 예측에 대한 유효성 검증을 목적으로 한다. 

* 아이윈플러스, 이미지센서 패키징 사업 투자확대 = 아이윈플러스(123010)가 이미지센서 패키징 CAPA(캐파·생산능력) 증설과 자동차향 제품 공정 자동화 등을 위해 51억원 규모의 투자에 나선다고 밝혔다. 이번 투자는 네오팩 인캡(NeoPAC® Encap)의 양상규모 확대와 품질 향상을 자동차향 이미지센서 패키지 사업을 확대한다는 계획이다.

* 우리넷, 런던 아트페어 참가 특별 전시관 개설 = 우리넷(115440)이 손자회사 스타트아트코리아를 통해 런던에서 개최되는 스타트 아트페어 런던 2022(START ART FAIR LONDON 2022)에 한국 특별 전시관을 만들어 참가한다고 밝혔다. 스타트 아트페어 런던 2022는 영국 런던 첼시에 위치한 사치갤러리에서 이달 16일까지 진행되는 글로벌 아트페어다. 우리넷측은 "이번 행사 기간 동안 별도의 K아트 동시대 미술 특별전을 개최해 국내 작가들의 작품을 대거 선보인다"고 밝혔다.

* 모비데이즈, ‘제 1회 영 마케터스 챔피언십’ 성료 = 모비데이즈(363260)는 ‘제1회 모비데이즈 영 마케터스 챔피언십’ 공모전이 성황리에 종료 됐다고 밝혔다. 공모전 수상작에는 트렁크쇼 IN 소스라이브(광고기획부문),   SAME BUT DIFFERENT(광고콘텐츠부문) 등 총 5개 작품이 선정됐다.

* 디딤, '도쿄하나' 제철 맞은 해산물 활용 신메뉴 출시 = 디딤(217620)이 운영하는 ‘도쿄하나’가 가을 제철 해산물을 활용한 신메뉴를 출시했다. 제철시즌 메뉴로 꽃게찜과 갓 잡은 새우를 이용한 새우구이와 활새우회, 가을에만 맛볼 수 있는 전어구이와 전어회를 신메뉴로 내놓았다.

* 샤페론, 나노바디 이중항체 비임상 연구 포스터 발표 = 샤페론은 미국 보스턴에서 진행되는 'Immuno-Oncology Summit'에 참가해 'PD-L1·CD47' 표적 나노바디 이중항체 'Papiliximab'에 대한 주요 비임상 데이터를 발표했다고 밝혔다. Immuno-Oncology Summit은 면역항암 치료의 최신 연구 소식을 공유하는 자리로 샤페론은 동물 모델에서 확인한 Papiliximab의 효과 및 안전성 관련 데이터를 포스터로 공개했다.

* 텍스트리-아르고넷, DB하이텍에 ‘컨텐트리 스튜디오’ 공급 = 텍스트리는 아르고넷과 공동 개발한 기업용 문서관리 솔루션 ‘컨텐트리 스튜디오’를 DB하이텍에 공급했다고 밝혔다. 컨텐트리 스튜디오는 사용자의 개별 PC 환경에서 문서를 작성, 업로드해 다른 사용자에게 공유하는 기존 작업 방식에서 벗어나 허가된 작업자가 로그인해 공유 문서를 체크아웃-체크인 방식으로 수정, 공유하는 서버 기반 중앙 집중식 문서관리 솔루션이다. 

* 제이오, 한국공학한림원 ‘2022 우수산업기술성과’ 선정 = 제이오는 자사의 ‘전기자동차 이차전지 도전재용 탄소나노튜브 제조기술’이 한국공학한림원 주관 ‘2022 우수 산업기술성과’에 선정됐다고 밝혔다. 전기자동차 이차전지 도전재용 탄소나노튜브 소재 기술은 기술의 창조성과 독자성이 탁월하고, 시장 기여도와 사회적 파급력이 큰 기술로 인정받아 올해 대한민국을 빛낸 우수 산업기술로 선정됐다고 회사측은 설명했다.

* 에이치피오, 덴프스-자주(JAJU)와 전략적 콜라보레이션 마케팅 강화 = 에이치피오(357230)의 건강기능식품 덴프스가 신세계인터내셔날 자주(JAJU)와 협업을 통해 마케팅을 강화한다고 밝혔다. 덴프스는 라이프스타일 브랜드 자주와 콜라보레이션 시너지를 통해 브랜드 협업을 추진하게 됐다.


관련기사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
이슈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