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04-26 00:14 (금)
뉴스콘텐츠 전송 채널
[기업뉴스 브리핑] 아뽀키, 삼성물산 패션부문 멀티숍 비이커(Beaker) 디지털 홍보대사 활동 外
상태바
[기업뉴스 브리핑] 아뽀키, 삼성물산 패션부문 멀티숍 비이커(Beaker) 디지털 홍보대사 활동 外
  • 김태영 기자
  • 승인 2022.10.22 07:0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사진: 에이펀인터렉티브 제공
사진: 에이펀인터렉티브 제공

* 에이펀인터렉티브 아뽀키, 비이커 10주년 디지털 엠버서더 활약 = 에이펀인터렉티브의 아뽀키가 삼성물산의 컨템포러리 편집숍 비이커(Beaker)의 10주년 기념 행사에서 디지털 엠버서더로 활동한다. 회사측은 아뽀키가 자신의 공식 SNS계정에 비이커 행사장 방문 사진과 홍보영상을 업로드하고, 10주년 기념 컬렉션을 활용한 스타일링 콘텐츠를 공개하는 등 케이팝 아티스트로서 버추얼 패션 아이콘의 면모를 보여주고 있다고 설명했다.

* 샤페론, '바이오 유럽 2022' 참가…파트너십 논의 = 샤페론(378800)이 유럽 최대 제약바이오 행사로 알려진 '바이오 유럽(BIO Europe) 2022'에 참가해 글로벌 제약·바이오 기업들과 파트너링을 추진한다고 밝혔다. 샤페론은 난치성 염증질환 신약 후보물질과 나노바디 항체 치료제를 개발하고 있다.

*카카오뱅크, '모두의 벽화 그리기' 봉사활동 = 카카오뱅크(323410)는 성남시자원봉사센터와 함께 성남 은행중학교에서 '모두의 벽화 그리기' 봉사활동을 진행했다. '모두의 벽화 그리기'는 카카오뱅크가 성남시자원봉사센터와 함께 노후화된 벽면을 아름다운 벽화로 단장해 경관을 개선하는 지역사회 공헌활동이다. 이번 행사에는 200여 명의 자원봉사자가 참여했다.


관련기사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
이슈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