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04-23 17:15 (화)
뉴스콘텐츠 전송 채널
버거킹, 인기 프리미엄 와퍼 3종 할인 행사 실시
상태바
버거킹, 인기 프리미엄 와퍼 3종 할인 행사 실시
  • 김은영 기자
  • 승인 2017.02.21 17:43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오는 23일까지 콰트로 치즈 와퍼, 통새우 와퍼, 치즈 와퍼 단품 각 3,900원

버거킹이 인기 프리미엄 와퍼 3종 △콰트로 치즈 와퍼 △통새우 와퍼 △치즈 와퍼 단품을 각 3,900원에 판매한다. 

버거킹이 인기 프리미엄 와퍼 3종 콰트로 치즈 와퍼, 통새우 와퍼, 치즈 와퍼 단품을 각 3,900원에 판매한다(사진제공: 버거킹)

오는 23일까지 일주일간 저렴한 가격에 만나볼 수 있는 세 가지 프리미엄 와퍼는 순 쇠고기를 직화 방식(Flame-grilled)으로 조리한 불맛이 더해진 와퍼 패티가 특징이다. △콰트로 치즈 와퍼는 ‘네 가지 치즈’라는 메뉴명대로 모짜렐라, 아메리칸, 파르메산, 체다 등 4종의 고소한 치즈가 꽉 들어찬 것이 특징인 버거킹의 대표 인기 메뉴다. 

기간 한정 메뉴로 출시돼 한 달이 채 안 되는 기간에 100만개 판매 달성을 기록한 △통새우 와퍼 또한 그 인기를 이어가고 있다. 통새우 와퍼 또한 버거킹코리아에서 자체 개발한 프리미엄 버거로 통새우에 특제 갈릭페퍼 시즈닝으로 감칠맛을 더하고 스파이시 토마토 소스와  채소, 치즈 슬라이스가 조화를 이룬다. 

마지막으로 △치즈 와퍼는 버거킹 대표 메뉴 와퍼에 치즈 슬라이스 2장을 더해 두터운 마니아층을 보유하고 있는 스테디셀러 메뉴다. 

이번 할인 행사는 오는 23일까지 일부 매장을 제외한 전국 버거킹 매장에서 진행된다. 보다 자세한 내용은 버거킹 공식 홈페이지 및 페이스북에서 확인할 수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
이슈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