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04-19 23:29 (금)
뉴스콘텐츠 전송 채널
퓨쳐스트림네트웍스-애드쿠아, 제28회 '국민이 선택한 좋은 광고상' 대상 수상
상태바
퓨쳐스트림네트웍스-애드쿠아, 제28회 '국민이 선택한 좋은 광고상' 대상 수상
  • 민현기 기자
  • 승인 2020.05.29 16:17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마음이음 동화' 캠페인 “계모에 대한 편견 없애며 새로운 관점 제시” 호평…총 12회째 수상
지난 28일 진행된 제 28회 ‘국민이 선택한 좋은 광고상’ 시상식 현장. (좌측부터) 애드쿠아 전훈철 대표, 한국광고주협회 이정치 회장, GS칼텍스 이상훈 상무
지난 28일 진행된 제 28회 ‘국민이 선택한 좋은 광고상’ 시상식 현장. (좌측부터) 애드쿠아 전훈철 대표, 한국광고주협회 이정치 회장, GS칼텍스 이상훈 상무

종합 디지털마케팅그룹 퓨쳐스트림네트웍스(214270, 이하 FSN) 자회사 애드쿠아 인터렉티브(이하 애드쿠아)가 GS칼텍스 '마음이음 동화' 캠페인으로 '국민이 선택한 좋은 광고상' 온라인부문 단독 대상을 수상했다.

지난 28일 시상식을 가진 ‘국민이 선택한 좋은 광고상’은 한국광고주협회가 주최하고 문화체육관광부가 후원하는 광고상으로 올해로 28회째를 맞았다.

지난해 5월 론칭한 GS칼텍스 '마음이음 동화'는 지난 2017년 GS칼텍스의 기업 슬로건 ‘I am your Energy’에서 출발해 선보인 ‘마음이음 연결음’ 캠페인의 후속작이다. 이번 캠페인은 실제 사연을 바탕으로 재구성한 동화를 통해 대중의 인식 속에 존재하는 ‘계모’에 대한 편견을 다시금 일깨우고, 재혼가정에 대한 새로운 관점을 제시하며 ‘작은 인식의 변화가 세상을 바꾸는 에너지가 될 수 있다’는 메시지를 전했다는 평을 받았다.

GS칼텍스 '마음이음 동화' 캠페인은 이번 수상으로 과거 2019 대한민국광고대상 2개 부문 금상, 대한민국 온라인광고대상 최우수상 등을 포함해 종합 6개 어워드에서 12회째 수상을 기록했다.

애드쿠아 전훈철 대표는 “콜센터 상담원의 인격권 보호를 위한 ‘마음이음 연결음’에 이어, 편견 없는 세상이 세상을 바꿀 수 있다는 메시지를 전한 ‘마음이음 동화’ 역시 많은 분들의 공감과 지지를 받았다는 점에 감사와 보람을 느낀다”며 “앞으로도 애드쿠아의 ‘새파란’ 생각은 계속해서 세상을 움직이는 아이디어들로 이어져 갈 것”이라고 전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
이슈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