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04-19 23:29 (금)
뉴스콘텐츠 전송 채널
케어랩스 ‘굿닥’, 18일부터 ‘3중필터 착한 마스크’ 118원에 판매
상태바
케어랩스 ‘굿닥’, 18일부터 ‘3중필터 착한 마스크’ 118원에 판매
  • 민현기 기자
  • 승인 2020.06.17 10:36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굿닥 반값 마스크’ 한정 수량 판매 … “양질 마스크, 부담 없는 가격에 공급 계기 마련되길”

케어랩스(263700)가 운영 중인 국내 1위 비대면 의료 서비스 플랫폼 ‘굿닥’이 사용자들을 대상으로 일백원대 마스크 공급에 나선다.

케어랩스 굿닥 사업부는 17일 최근 공급난에 시달리며 중고 거래 폭리 현상이 나타나는 등 마스크 시중 공급이 사회적 문제로 대두됨에 따라, 오는 18일 장당 118원 가격의 마스크 판매 서비스를 선보일 계획이라고 전했다.

초기 공급 물량은 3중필터 마스크 약 120만장(2만4천 박스)으로, 오는 18일 낮 12시부터 굿닥 플랫폼 내 ‘굿닥 반값 마스크’ 신규 카테고리를 통해 확보된 한정 수량부터 우선 판매에 나설 예정이다. 굿닥 사업부는 차후 추가 물량이 확보 되는대로 앱 사용자들에게 지속적인 일백원대 마스크 공급에 나서겠다는 방침이다.

케어랩스 박경득 대표는 “굿닥은 코로나19 사태 이후 사용자 편의 목적의 ‘마스크 스캐너’ 서비스를 선보이는 등 국내 선두 비대면 의료 서비스 플랫폼 운영 기업으로서 사회적 문제 해결을 위한 공익적 역할에 대해 고심해왔다”며 “이번에 신설되는 서비스는 최근 급증하고 있는 수요를 악용해 나타나는 중고 거래 폭리 등의 사회적 문제를 방지하고, 코로나19 사태 이전 대비 급격히 상승한 마스크 가격을 고려해 비단 ‘굿닥’에서 뿐만 아니라 어디에서나 양질의 마스크 제품이 부담 없는 가격으로 공급이 확산되는 계기가 마련됐으면 하는 바람”이라고 전했다.

케어랩스가 운영 중인 ‘굿닥’은 국내 1위 비대면 의료 서비스 플랫폼이다. △병원, 약국 위치 검색 서비스를 비롯해 △원격진료 서비스 및 제공기관 연계 정보 제공 △비대면 병원 접수 및 진료비 수납 △약국별 실시간 공적 마스크 현황 등의 사용자 서비스 등을 제공하고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
이슈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