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04-18 12:01 (목)
뉴스콘텐츠 전송 채널
아리따움, 정유년 첫 ‘2월 빅세일’ 실시
상태바
아리따움, 정유년 첫 ‘2월 빅세일’ 실시
  • 김아라 기자
  • 승인 2017.02.22 13:53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사진제공:아리따움)

아모레퍼시픽의 프리미엄 뷰티 편집샵 아리따움이 2월 9일부터 11일까지 아리따움 멤버쉽 회원을 대상으로 올해 첫 ‘빅세일’을 실시한다.

특별히 이번 세일 기간 동안에는 감사의 마음을 담은 선물로 2017년 정유년 기념 ‘아리따움 달걀 포스트잇’을 모든 구매 고객에게 증정할 뿐만 아니라, 멤버십 등급에 관계 없이 모든 회원에게 동일한 할인율을 적용해 아리따움의 인기 품목들을 최대 50%까지 통 큰 할인 혜택으로 제공한다.

졸업과 입학 맞이, 발렌타인 데이 등 사랑스러운 메이크업 연출이 더욱 필요한 2월, 아리따움에서는 특별히 러블리 메이크업을 위한 베스트 메이크업 제품에 대해 50% 파격적인 할인 혜택을 선사한다.

다양한 아이 메이크업을 위한 필수 아이템으로 꾸준히 사랑 받고 있는 아리따움 ‘모노 아이즈’와 촉촉하고 트렌디한 입술 메이크업을 위해 마몽드 립 제품 4종 ’트루컬러 립스틱’, ‘크리미 틴트 컬러밤’, ‘하이라이트 립틴트’, ‘오일샤인 스틱’과 아리따움 ‘새틴 펜슬 립라커’, ‘립커버 컬러틴트’, ‘젤리바’ 등이 포함된다.

또한 깔끔함부터 화려함까지 손끝에서 느낄 수 있도록 모디 네일 및 네일도구도 50% 할인을 실시한다. 이외에도 아리따움 내 전 브랜드의 메이크업 제품에 대해 20% 할인 혜택을 제공한다.

실내 난방 등으로 피부가 더욱 쉽게 건조해지는 겨울, 지친 피부에 수분을 더해 건조함을 해소해주는 마몽드 마스크 팩 ‘플라워 에센스 마스크’, ‘스킨 핏 마스크’, 베스트 셀러 3종 ‘퍼스트 에센스’ ‘플로랄 하이드로’, ‘모이스처 세라마이드’까지 50% 할인 혜택을 제공한다.

뿐만 아니라, 자칫 소홀하기 쉬운 바디, 핸드, 헤어케어도 꼼꼼하게 관리할 수 있도록 일리 ‘세라마이드 아토 바디워시’, 해피바스’해피바스 비어스파 바디워시’ 마몽드 ‘퍼퓸드 핸드크림’을 포함해 일리, 해피바스, 마몽드의 바디 & 핸드 전품목에 대해 50% 할인을 실시하고, 추운 날씨에도 찰랑거리는 헤어를 위해 미장센, 려, 아리따움의 헤어 전품목도 반값으로 만날 수 있다.

또한, 겨울동안 지친 피부 뿐만 아니라 이너뷰티를 위한 다양한 아이템들도 할인 혜택을 제공한다. 아이오페, 라네즈, 마몽드, 한율 등을 포함해 아리따움 내 판매중인 브랜드의 스킨케어 전 제품과 VB의 전품목을 30% 할인된 가격으로 만날 수 있다.(단, 일부 품목 할인 제외)

점차 늘어나고 있는 남성 뷰티 그루미족을 위한 최적의 발렌타인 선물 아이오페 ‘맨 에어 쿠션’, 라네즈 옴므 ‘맨즈 립밤’, ‘선 BB’ 품목에 대해서도 30% 할인을 실시한다.

완벽한 메이크업을 위한 아리따움의 다양한 미용기기와 소도구 등도 20% 할인을 실시하며 아이오페, 라네즈, 마몽드, 한율의 쿠션 제품과 아리따움 전 브랜드의 메이크업 제품에 대해서도 20% 할인 혜택을 제공한다.

이외에도, 산뜻한 기분을 선사하는 해피바스 ‘핑크 부케 샤워 코롱’을 비롯해 쾌적한 실내공기를 선사하는 마몽드 홈 프래그런스 ‘오리엔탈 가든 캔들과 디퓨저’와 아리따움의 ‘퍼퓸테일러 왁스 타블렛’ ‘올오버 스프레이’ 등은 50% 할인된 저렴한 가격으로 구매할 수 있으며, 로맨틱한 선물 아이템으로 수입 향수 전 제품과 아리따움 오드 퍼퓸 제품에 대해서도 20% 할인을 실시해 선물 마련에 좋은 기회를 제공할 예정이다.

2월 빅세일 기간 동안에 일부 할인이 제외되는 품목에 대해서는 아리따움 VIP 회원들에 한해 10% 할인 혜택을 제공한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
이슈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