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03-28 17:50 (목)
뉴스콘텐츠 전송 채널
이수건설, 브랜드 가치 제고 나선다... 19년만에 브라운스톤 BI 리뉴얼
상태바
이수건설, 브랜드 가치 제고 나선다... 19년만에 브라운스톤 BI 리뉴얼
  • 민현기 기자
  • 승인 2021.08.30 16:5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신규 브라운스톤 BI (제공 = 이수건설)
신규 브라운스톤 BI (제공 = 이수건설)

이수그룹(회장 김상범) 계열사 이수건설(대표이사 제민호)이 자사 주택 브랜드 브라운스톤 BI(Brand Identity)를 리뉴얼했다. 

이수건설 주택 브랜드 브라운스톤은 론칭 이후 높은 안목과 감성으로 자신의 삶을 개척하는 사람을 위한 고급 주거공간 제공이라는 철학을 바탕으로 성장해왔다.

이수건설 관계자는 더스탁에 "이번 BI 리뉴얼을 통해 고품격 아파트 브랜드로서 자부심이 한층 강화될 것"이라며 "신규 BI는 올 하반기 분양 예정인 ‘인천 롯데우람아파트 재건축(브라운스톤 더프라임)’부터 적용될 예정이다"라고 말했다. 

리뉴얼된 브라운스톤 BI의 가장 큰 변화는 아파트 측벽과 문주다. 기존 BI의 영문과 한글 혼용을 브랜드 심벌과 영문 로고 조합으로 단순화 시켜 시각적 인지성을 높였다. 여기에 야간 식별이 가능하도록 조명형도 적용된다. 

식별성도 한층 높였다. 워드마크는 트렌드와 브랜드 콘셉트에 맞도록 모던한 서체로 변경했다. 컬러는 블루에서 브라운스톤 네이밍과 동일한 브라운 계열로 통일했했다. 심벌에는 그라데이션(gradation)효과도 적용했다. 

브랜드 에센스(Essence)도 변경했는데, 기존의 고급과 품격의 'Real Difference'에서 브라운스톤의 본질과 고품격 주거공간을 표방하는 'Real Heritage'로 재해석했다.

한편 이수건설은 내년부터 택지사업 발굴 및 환경분야 플랜트 사업 진출 등을 계획하고 있다고 밝혔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
이슈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