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03-29 00:49 (금)
뉴스콘텐츠 전송 채널
네오리진, 2번째 신작게임 ‘권력의 법칙’ 출시...경영 시뮬레이션 장르
상태바
네오리진, 2번째 신작게임 ‘권력의 법칙’ 출시...경영 시뮬레이션 장르
  • 민현기 기자
  • 승인 2021.10.13 10:44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사진=홍보영상 갈무리
〈사진=홍보영상 갈무리〉

코스닥 상장사 네오리진(094860)이 두번째 게임을 론칭하면서 하반기 실적개선 기대감을 높이고 있다.

네오리진은 신작 게임 '전국구 : 권력의 법칙(이하 권력의 법칙)' 론칭을 통해 추가 매출처 확보에 나선다고 13일 밝혔다. 권력의 법칙은 상반기 기준 65억원의 신규 매출을 창출한 여신전쟁에 이은 두번째 작품이다. 회사 측은 게임 라인업 및 장르가 확대된만큼 추가 실적 향상으로 이어질 것으로 내다보고 있다. 

권력의 법칙은 13일 기준 구글플레이에 안드로이드 버전이 론칭됐다. iOS는 론칭에 앞서 앱스토어 심사 막바지 과정에 있다.

네오리진 관계자는 더스탁에 "권력의 법칙 장르는 경영 시뮬레이션(SLG, SimuLation Game) 장르로 과금 빈도가 높은 헤비 유저(Heavy User) 비율이 높아 매출 증가폭이 큰 편"이라며 "특히 첫 작품 '여신전쟁'과는 다른 장르인 만큼, 해당 장르를 주로 즐기는 새로운 유저층 유입을 기대하고 있다"고 말했다. 

네오리진은 iOS 론칭이 완료되는 대로 사전예약 기간을 거치며 수집한 유저 성향 및 관심사 등을 참고해 포털 사이트, SNS 인플루언서 등 다양한 플랫폼을 활용한 고효율 마케팅에 나설 계획이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
이슈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