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2-01-29 08:56 (토)
씨앤투스성진, 베트남에 100억원 규모 신규공장 증설…사업확장 드라이브
상태바
씨앤투스성진, 베트남에 100억원 규모 신규공장 증설…사업확장 드라이브
  • 민현기 기자
  • 승인 2022.01.13 12:18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사진=씨앤투스성진
사진=씨앤투스성진

‘아에르’ 브랜드로 유명한 첨단소재 전문기업 씨앤투스성진(대표이사 하춘욱)이 베트남 신규공장 증설에 착수한다. 최근 사업확장에 나선 가운데 글로벌 공급망을 안정적으로 확보하기 위한 행보라는 분석이다.

13일 관련업계에 따르면 씨앤투스성진 베트남 법인(CNTUS AEGIS VINA)은 약 100억원 규모의 신규투자를 결정했다. 이번 투자를 통해 베트남-싱가포르 합작투자 산업단지인 VSIP 빈증 내 2만㎡(약 6,050평) 부지에 신규공장을 증설할 계획이다. 투자기간은 오는 6월까지이며, 7월부터는 본격 양산이 가능할 것이란 예상이다.

베트남 신규공장 증설은 글로벌 시장 공략을 본격화하기 위해 행보다. 앞서 씨앤투스성진은 지난 2013년 5월 아시아 시장 진출을 위해 베트남 법인을 설립해 현지 시장을 대상으로 다양한 소재와 제품 등을 생산 및 공급해왔다. 이번 신규공장 증설이 완료되면 씨앤투스성진은 또 하나의 글로벌 공급망을 확보하게 되면서 미주 등 글로벌 시장에 안정적으로 제품을 공급할 수 있게 된다.

씨앤투스성진 관계자는 “신제품 개발 및 생산을 통해 새로운 성장동력을 확보해 나가고 있으며, 글로벌 현지화 강화전략을 꾸준히 추진함으로써 경쟁력도 쌓아가고 있다. 이번 베트남 법인 신규공장 증설도 이러한 전략의 일환”이라고 전했다.

이어 “생산라인 증설을 통해 글로벌 시장에 안정적으로 제품을 공급하고, 향후 공격적인 영업 활동을 펼침으로써 올해 하반기에는 사업확장을 통한 매출 증대 효과를 가져올 수 있도록 노력할 것이다. 당사의 기능성 첨단소재 기술력이 글로벌 시장에서도 인정받고 있는 만큼 신규 제품 다변화 등을 통해 글로벌 마켓에서 지속적인 경쟁력을 확보해 나가겠다”고 덧붙였다.


관련기사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
이슈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