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03-29 17:12 (금)
뉴스콘텐츠 전송 채널
모바일 e식권으로 "식사에서 디저트까지 결제" ... 전국 GS25 편의점에서 취급
상태바
모바일 e식권으로 "식사에서 디저트까지 결제" ... 전국 GS25 편의점에서 취급
  • 정희정 기자
  • 승인 2022.04.19 11:26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간편한 관리가 장점인 모바일 식신e식권, GS25와 제휴
모바일 식권 ,전국 점포로 영역 확대
간단한 바코드 스캔 결제로 효율성 높여
‘식신e식권’ 전국 GS25 결제 가능 [제공:식신]
식신의 '모바일 e식권’ 전국 GS25 편의점 결제. 회사측 사진제공

푸드테크 기업 ‘식신’이 모바일 식권 ‘식신e식권’의 사용 범위를 전국 GS25 편의점으로 확대했다.

식신e식권은 기존의 종이 식권 및 장부, 법인카드 대신 스마트폰으로 편리하게 식대를 결제할 수 있는 모바일 식권이다. 기업 임직원은 회사에서 지급받은 식대를 가맹된 회사 근처 식당이나 편의점에서 사용하는 것이 일반적인 구조다. 현재 500여 고객사가 사용하고 있으며, 올해 식권 거래액은 1,500억을 예상할 정도로 성장세가 가파르다. 

GS25와의 제휴 강화를 통해 지급받은 포인트를 전국 어느 GS25 점포를 방문해도 사용할 수 있도록 사용처를 확대했다. 서울에서 근무하는 기업의 임직원이라도 대구, 부산 등 타 지역 점포에서 자유롭게 사용할 수 있게 되었으며, 현재 수도권을 중심으로 모바일식권 이용처가 형성되어 있는 단점도 커버해 전국 예비 고객사의 진입 장벽도 낮췄다.

온라인 식권은 GS25 편의점의 ▲식사류(도시락, 샌드위치, 김밥, 샐러드 등) ▲디저트류 ▲음료까지 모두 구매가 가능해 서비스 사용자들의 만족도를 높였다. 담배, 서비스, 수탁 상품 등의 상품은 구매할 수 없도록 제한을 두었다.

GS25 점포에서는 식신e식권 앱 바코드를 스캔으로 간편하게 결제해 편의성이 높고, 결제 대금 정산 역시 GS25시스템을 사용해 기업의 업무 효율도 높다는 장점이 있다.

안병익 식신 대표는 “이번 GS25와의 제휴 강화를 통해 더욱 편리한 서비스를 제공하게 되어 기쁘다”라며 “원격 근무의 확산으로 식대 비즈니스의 변화를 불러오고 있는 만큼 지속해서 업그레이드하여 만족도 높은 서비스 제공에 더욱 힘쓰겠다”라고 밝혔다.

 


관련기사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
이슈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