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04-16 23:20 (화)
뉴스콘텐츠 전송 채널
애드바이오텍, 건강기능식품 브랜드 ‘자연포레’ 론칭
상태바
애드바이오텍, 건강기능식품 브랜드 ‘자연포레’ 론칭
  • 정희정 기자
  • 승인 2022.06.23 08:24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기존 주력 사업인 동물용의약품을 넘어 인체용 건강기능식품까지 사업 확장
TV광고 및 디지털 믹스 마케팅 진행…공격적인 시장 점유에 나서
갱스터슬림 제품사진 [회사 제공]
  ‘자연포레’ 라인업 중 하나인 갱년기 여성 타깃 건강기능식품 ‘갱스타슬림’
[회사 제공]

애드바이오텍(179530)이 동물의약품사업에 이어 건강기능식품 브랜드 ‘자연포레’를 출시하며 건강기능식품 시장에 진출한다.

애드바이오텍은 인체용 식품원료로 헬리코박터 파이로리와 콜레스테롤 흡수를 저해하는 난황단백질(IgY, 항체)을 공급해왔으며 2021년부터 미래성장동력사업의 일환으로 식의약사업본부를 신설, 신기능성 소재 연구개발 및 건강기능식품 개발을 진행해왔다.

‘자연포레’의 제품 라인업은 IgY를 함유한 여성갱년기용 제품인 ‘닥터퀸즈밸런스’, 갱년기 여성 체지방분해 제품인 ‘갱스타슬림’, 남성갱년기용 제품인 ‘닥터킹스밸런스’, 프로바이오틱스 유산균 제품인 ‘셀링큐스 포스트바이오틱스’로 총 4종의 건강기능식품으로 이루어져 있다. 

애드바이오텍은 건강기능성식품의 카테고리를 대사질환, 면역기능강화, 뷰티, 만성피로감 개선 등으로 세분화하고 연내 신규 제품 5종 런칭, 내년에도 신규 제품 5종을 런칭한다. 신규 제품군을 통해 다양한 연령층의 니즈에 부합하는 건강기능식품 시장을 공략할 방침이다.

에드바이오텍은 자체 보유하고 있는 항-당뇨 기능성 추출물(AD21-01)과 유산균을 배양하여 기능성이 향상된 발효추출물(AD22-01)을 연구개발 진행 중에 있으며 이를 지역내 대학 연구기관과 공동연구 협력을 통해 개발 중이다. 또한 공동연구협력기관인 강원대학교의 누룩연구소가 효능 균주들을 선별하여 보유 중이며 선별된 균주와 천연 추출물 발효를 진행하고 있어 향후 항-당뇨 기능에 큰 효과가 있을 것으로 기대되고 있다.

애드바이오텍 관계자는 “이번 ‘자연포레’ 브랜드 출시를 통해 건강기능식품시장을 적극 공략하고 매출 증대를 위해 다양한 방식으로 공격적인 마케팅을 진행할 예정”이라고 전했다.


관련기사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
이슈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