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04-26 00:14 (금)
뉴스콘텐츠 전송 채널
[기업뉴스 브리핑] 토트넘 라이선스 '소파 고속 무선 충전기' 출시 外
상태바
[기업뉴스 브리핑] 토트넘 라이선스 '소파 고속 무선 충전기' 출시 外
  • 고명식 기자
  • 승인 2022.07.07 04:03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네마메 사진제공
네마메 사진제공

* 토트넘 홋스퍼 FC의 공식 라이선스 제품인 '소파 고속 무선 충전기'가 무신사에서 17% 할인된 금액으로 판매된다. 배송은 이달 8일부터 시작되며 IT 전문 브랜드 '네마메'가 출시했다. 무신사와 네마메, 오픈마케 등에서 한정수량으로 판매된다.

* 삼성증권을 주관사로 선정해 코스닥 상장을 준비중인 에이치이엠파마(대표이사 지요셉)가 중소벤처기업부의 '예비 유니콘 특별보증' 지원 대상으로 선정됐다. ‘예비유니콘 특별보증’은 유니콘 기업(기업가치 1조 원 이상인 스타트업)으로 성장할 가능성이 높은 기업을 발굴하고 지원하는 제도로, 기술보증기금이 최대 200억원까지 특별 보증을 지원한다. 올해 예비유니콘 선정에는 모두 76개 기업이 신청해 최종 20개사가 선정됐다.

* 고체산화물연료전지(SOFC) 전문기업 미코파워(대표 하태형)가 8kW SOFC 시스템의 한국산업규격(KS) 인증을 획득했다. 연료전지 시스템 KS 인증은 연료전지 설비를 지속적이고 안정적으로 생산할 수 있는 지를 평가하기 위하여 국가에서 실시하는 제도이다. 

* 셀바스AI(KOSDAQ 108860)의 셀비 체크업이 하나금융파인드의 인슈어테크 플랫폼 핑글(fingle)에 ‘핑글헬스’ 서비스로 제공된다. ‘핑글헬스’은 개인의 건강검진 결과를 기반으로 생활습관병과 6대암을 포함한 주요 질환 10개의 4년 내 발형 위험을 예측, 분석해 준다. 하나금융파인드 ‘핑글’은 보험 뿐 아니라 건강, 재무 등 이용자의 상황을 전문적으로 분석하는 초개인화 코칭 서비스를 제공하는 인슈어테크 플랫폼이다.

* 클래시스(214150)의 리프팅 패치 3종이 중국 위생허가(NMPA)를 획득해 하반기 중국 현지판매가 예상된다고 회사측이 밝혔다. 클래시스는 올해 중국 코스메틱 시장 확대를 위해 티몰(Tmall)과 틱톡(Douyin) 스토어 등 판매채널을 다각화하고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
이슈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