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05-17 18:02 (금)
뉴스콘텐츠 전송 채널
블록체인 기업 '파로스랩스', BitTrade와 日 WEB 3.0 활성화 나선다...전략적 MOU
상태바
블록체인 기업 '파로스랩스', BitTrade와 日 WEB 3.0 활성화 나선다...전략적 MOU
  • 김태영 기자
  • 승인 2024.04.11 15:32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BitTrade와 파로스랩스 (사진=파로스랩스)
BitTrade와 파로스랩스 (사진=파로스랩스)

일본의 암호화폐 거래소 비트트레이드(BitTrade, 구 후오비 재팬)와 크라토스(Cratos) 프로젝트를 운영 중인 블록체인 기업 파로스랩스가 일본 내 WEB 3.0 관련 활동 및 이니셔티브를 강화하기 위한 전략적 양해각서(MOU) 체결을 발표했다. 전략적 공조를 통해 일본 내 WEB 3.0 생태계를 강화하고 이를 통해 양사 모두 큰 도약을 이뤄낸다는 목표다.

이번 MOU에 따라 BitTrade와 파로스랩스는 일본 내 WEB3.0 생태계의 성장과 발전을 지원하기 위해 다양한 이니셔티브에 참여할 예정이다. 해당 파트너십은 양사의 강점을 활용할 예정으로 BitTrade는 필수적인 시장 인사이트와 블록체인 인프라를 제공하며, 파로스랩스는 최첨단 기술 솔루션과 개발 전문성을 제공할 계획이다.

앞으로 양사는 공동 개발 프로젝트, 정보 교환 그리고 WEB 3.0 혁신을 촉진하는 행사 및 활동에 대한 상호 지원을 포함하는 협력 체계를 갖추어 나가기로 했다. 이러한 협력을 통해 WEB 3.0의 기술 채택이 가속화될 것으로 예상되며, 일본 시장에서 개발자, 기업가 그리고 기업들에게 새로운 기회가 창출될 것으로 기대된다.

강동원 파로스랩스 대표는 "BitTrade와의 파트너십을 통해 WEB 3.0 생태계를 육성하는 데 있어 우리의 영향력을 넓힐 수 있게 됐다. 진보적인 기술과 활성화된 커뮤니티를 구축하는 프로젝트와 캠페인에 양사가 협력하기를 기대한다"고 말했다.

회사 관계자는 “이번 MOU는 양사가 WEB 3.0 커뮤니티에 혜택을 제공하고 디지털 경제 성장에 기여할 장기적인 파트너십의 초석을 의미한다”고 전했다.


관련기사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
이슈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