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03-29 00:49 (금)
뉴스콘텐츠 전송 채널
넷플릭스, 2017년 공개 예정인 두 편의 오리지널 영화 라인업 공개
상태바
넷플릭스, 2017년 공개 예정인 두 편의 오리지널 영화 라인업 공개
  • 전민아 기자
  • 승인 2017.03.02 16:58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인터넷 TV 네트워크 부문의 글로벌 선도기업 넷플릭스(Netflix)가 2017년 공개 예정인 브래드 피트 주연의 ‘워 머신(War Machine)’과 윌 스미스 주연의 ‘브라이트(Bright)’ 티저 예고편과 스틸컷을 최초로 공개했다.

세계적인 관심을 받고 있는 봉준호 감독의 신작 ‘옥자’에 이어 두 작품 모두 할리우드 유명 감독 및 스타 배우들의 출연이 예정되어 있어 2017년 영화계 주요 기대작으로 주목 받고 있다.

 

(사진제공: 넷플릭스)

브래드 피트 주연의 전쟁 블랙코미디 ‘워 머신’

넷플릭스 오리지널 영화 ‘워 머신’은 현 시대를 위한 블랙코미디 영화로 ‘애니멀 킹덤’의 데이비드 미코드 감독이 미국 장군이 겪게 되는 인생의 파고를 현실과 패러디의 미묘한 경계 사이에 담아냈다.

주인공인 브래드 피트는 타고난 리더지만 과한 자신감으로 인해 난관에 부딪히게 되는 4성 장군역을 맡았다.

특히 아프가니스칸의 나토(NATO)군을 지휘하는 사령관으로 성공가도를 달리던 주인공이 수단과 방법을 가리지 않는 한 기자의 폭로로 인해 위기를 겪게 되는 모습을 완벽히 소화한 브래드 피트의 연기가 많은 기대를 모으고 있다.

‘워 머신’은 기자인 마이클 헤이스팅스의 저서 ‘더 오퍼레이터스(The Operators)/가제: The Wild and Terrifying Inside Story of America’s War in Afghanistan’를 원작으로 한다.

주연인 브래드 피드 외에도 틸다 스윈튼, 벤 킹슬리, 안소니 마이클 홀, 토퍼 그레이스, 윌 폴터, 라키스 스탠필드, 에모리 코헨, 존 마가로, RJ 사일러, 앨랜 럭, 스쿳 맥네이리, 멕 틸리 등이 출연한다.

제임스 W. 스코치도폴이 총괄 프로듀서를 맡았으며 이안 브라이스 그리고 플랜 B의 데드 가드너, 클라이너, 브래드 피트가 공동 프로듀서를 맡았다. ‘워 머신’은 2017년 상반기 넷플릭스를 통해 공개될 예정이다.

 

윌 스미스 주연의 액션 스릴러 ‘브라이트’

윌 스미스 주연의 영화 ‘브라이트’는 태초부터 인간과 오크, 엘프와 요정이 공존했던 기묘한 평행세계를 배경으로 두 형사인 워드(윌 스미스 분)와 자코비(조엘 에저턴 분)의 이야기를 그린 액션 스릴러다. ‘수어사이드 스쿼드’, ‘엔드 오브 왓치’의 데이비드 에이어가 감독 및 프로듀서를 맡았다.

인간인 워드와 오크인 자코비는 순찰 중 우연히 정체 모를 어둠의 세계를 발견하고 여기서부터 이들의 세상이 순식간에 바뀌어버린다.

성장배경부터 성격까지 모든 것이 정반대인 두 형사는 한 엘프 소녀와 세상을 위협에 빠트릴 수도 있는 유적을 지키기 위해 적들의 맹공격에 맞서 싸워야만 한다.

‘브라이트’는 올 하반기 넷플릭스를 통해 공개되며 윌 스미스, 조엘 에저턴, 노미 라파스, 루시 프라이, 에드가 라미레스, 아이크 배린홀츠, 앤리크 머시아노, 제이 헤르난데즈, 안드레아 나베도, 베로니카 은고, 알레스 메라즈, 마거릿 조, 브래드 윌리암 헨크, 돈 올리비에리, 케네스 최가 출연한다.

각본은 맥스 랜디스가 맡았으며 감독인 데이비드 에이어를 비롯해 에릭 뉴먼, 브라이언 언켈리스가 공동 프로듀서를 맡았다.

한편 콘텐츠 제작 및 소비에 새로운 패러다임을 제시해온 넷플릭스는 최근 열린 제89회 아카데미 시상식에서 ‘화이트 헬멧: 시리아 민방위대’로 단편 다큐멘터리상을 거머쥐며 영화 제작에서도 남다른 두각을 나타내고 있다.

넷플릭스는 2017년 콘텐츠에 60억달러 투자를 감행 1000시간 이상의 다양한 오리지널 시리즈 및 영화를 선보일 예정으로 콘텐츠 제작자로서의 세계적인 입지를 더욱 공고히 할 계획이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
이슈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