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03-29 00:49 (금)
뉴스콘텐츠 전송 채널
팍스넷,『로보어드바이저 서비스』1월 수익률 100% 돌파 이벤트
상태바
팍스넷,『로보어드바이저 서비스』1월 수익률 100% 돌파 이벤트
  • 민현기 기자
  • 승인 2019.02.07 10:42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 2월말까지 RA서비스 신규 가입고객, 서비스기간 두배 제공
◎ 키움증권, 이베스트증권에서 서비스 신청시 7일 무료체험 혜택

대한민국 대표 금융포털 팍스넷(대표이사 박평원, 038160)이 2월말까지 로보어드바이저(RA) 종목추천서비스 한달 수익률 100% 돌파기념 이벤트를 진행한다.

팍스넷은 팍스넷 사이트 및 증권사 제휴를 통해 금융인공지능과 빅데이터 기반의 증권 로보어드바이저(RA)서비스를 제공 중에 있으며, 이중 투자자들에게 투자유망종목 포트폴리오를 제공하는 ‘팍스트레이딩’ 포트폴리오 ‘킹스아이’ 와 ‘레드불’ 의 수익률이 각각  100%를 돌파했다고 밝혔다.

팍스넷은 한달 수익률 100% 돌파를 기념해 2월말까지 팍스넷에서 ‘팍스트레이딩’ 로보어드바이저(RA) 서비스를 가입한 모든 고객을 대상으로 이용기간을 두배로 제공하는 1+1 이벤트를 진행한다.

팍스넷 증권사업팀 최의종 팀장은 “팍스넷은 블록체인 리딩기업으로의 전환을 발빠르게 이행하고 있는 만큼 축적된 증권 RA 노하우를 기반으로 향후 암호화폐 투자 자동 매매까지 가능한 암호화폐 RA 시스템을 선보일 것”이라고 밝혔다.

팍스넷 ‘팍스트레이딩’ 로보어드바이저(RA) 서비스는 약 650만 고객을 보유한 팍스넷이 4차 산업을 선도하는 핀테크 기업으로 도약하기 위해 중점 추진하는 대표 서비스 중의 하나다. 팍스트레이딩은 RA 포트폴리오 운영 방식에 주식 고수들의 노하우를 100% 알고리즘으로 로직화 한 후 AI 시스템으로 추출하여 고객들에게 매수 매도 시점을 알려주고 있는 서비스다. 제휴사인 키움증권과 이베스트증권에서 신규로 계좌를 개설하는 고객은 7일 무료 체험과 함께 일정 요건을 충족 시 매월 무료로 이용 할 수 있다. 자세한 내용은 각 팍스넷 홈페이지 참조.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
이슈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