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04-26 00:14 (금)
뉴스콘텐츠 전송 채널
BRTC, 과즙상 메이크업 위한 ‘크리미 블러셔 스틱’ 출시
상태바
BRTC, 과즙상 메이크업 위한 ‘크리미 블러셔 스틱’ 출시
  • 김아라 기자
  • 승인 2017.03.09 10:01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사진제공: 아미코스메틱]

더마 테크놀로지 코스메틱 브랜드 BRTC(비알티씨)가 화이트데이를 맞아 양볼을 사랑스럽고 생기 있게 연출해줄 신제품 ‘크리미 블러셔 스틱(CREAMY BLUSHER STICK/霜状腮红棒)’ 2종을 출시했다.

비알티씨 신제품 ‘크리미 블러셔 스틱’은 자연스러운 컬러감이 들뜸 없이 피부에 완벽하게 밀착되어 끈적임 없이 부드럽게 마무리되는 점이 특징이다.

특히 화이트데이를 앞두고 유행하는 과즙상 메이크업을 돕기위해 심사숙고하여 고른 2가지 컬러감이라 더욱 기대된다. 핑크블라썸(PINK BLOSSOM/粉色花) 은 하얗고 맑은 피부톤을 더욱 사랑스럽게 연출해주고 오렌지블라썸(ORANGE BLOSSOM/橘黄色花)은 생기 있는 피부로 연출해준다.

로즈힙열매, 스쿠알란, 비타민 E, 행인오일, 비사보올 등 5가지 자연 유래 오일 성분이 함유되어 피부에 윤기는 물론 보습케어까지 도와준다.

비알티씨는 봄 시즌을 맞아 사랑스럽고 생기 있는 과즙상 피부 연출을 위한 가장 확실한 방법은 블러셔라며 크리미 블러셔 스틱은 파우더 혹은 프레스드 타입의 제품과는 다르게 피부를 부드럽게 감싸 자연스럽게 연출해주기 때문에 초보자도 무난하게 사용할 수 있다고 밝혔다.

이어 피부 상태에 구애받지 않는 것이 가장 큰 장점이라며 어떤 피부톤에도 자연스럽게 어울리는 핑크블라썸과 오렌지블라썸 두 가지 컬러로 출시되었으며 피부에 완벽하게 밀착되고 실키하게 마무리되어 부담 없이 사용할 수 있다고 덧붙였다.

또한 비알티씨의 신제품 롱래스팅 크리미 컨실러로 눈 아래 다크서클을 커버해준 뒤에 사용하면 한층 맑고 환하면서 생기있는 과즙상 메이크업을 완성할 수 있다”고 사용팁을 함께 전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
이슈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