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04-20 12:07 (토)
뉴스콘텐츠 전송 채널
동원F&B, 참치 위한 요리용기 ‘쿡담’ 선보여
상태바
동원F&B, 참치 위한 요리용기 ‘쿡담’ 선보여
  • 김은영 기자
  • 승인 2017.04.05 10:27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동원F&B(대표이사 김재옥)가 간단한 참치 요리에 활용할 수 있고 참치를 비롯한 다양한 식품을 신선하게 보관할 수 있는 신개념 요리용기 ‘쿡담’을 선보였다.

동원F&B가 요리용기 쿡담을 선보였다(사진제공: 동원F&B)

‘쿡담’은 참치와 갖은 재료를 담아 다양한 요리를 만들 수 있는 ‘요리용기’다. ‘샐러드 마요 참치’이나 ‘참치쌈장’ 등 용기에 들어있는 레시피 카드를 참고해 다양한 참치 요리를 간편하게 만들 수 있다.

또한 ‘쿡담’은 안심 플라스틱 용기여서 참치를 비롯한 다양한 식품을 신선하게 보관할 수 있다. 46년 전통의 국내 생활용품 전문 기업 ‘코멕스’(KOMAX)에서 제작을 맡아 믿을 수 있는 제품이며, 전자레인지, 냉동실, 식기세척기 등에도 안심하고 사용할 수 있다. ‘쿡담’은 대형마트나 슈퍼마켓에서 동원참치 묶음 상품을 구매한 고객에게 무료 증정된다.

한편 동원F&B는 ‘쿡담’ 탄생을 기념해 행운번호 추첨 및 SNS 인증 경품 행사를 7일부터 5월 14일까지 진행한다. 경품은 삼성 플렉스워시, LG 로봇청소기, 삼성 전자레인지 등 푸짐하게 구성됐으며, 자세한 내용은 이벤트 페이지을 통해 확인할 수 있다.

동원F&B는 “국내 최초의 참치캔으로서 출시 이후 35년간 판매 1위를 지켜온 동원참치에 새로운 가치를 더하고자 ‘쿡담’을 선보이게 됐다”며 “앞으로도 고객 중심의 자세로 동원참치의 가능성 확장과 제품 발전을 위해 노력할 것”이라고 전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
이슈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