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04-27 17:55 (토)
뉴스콘텐츠 전송 채널
버거킹, 신제품 크리미 통새우 와퍼 출시
상태바
버거킹, 신제품 크리미 통새우 와퍼 출시
  • 김아라 기자
  • 승인 2017.04.28 18:08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사진제공: 버거킹)

프리미엄 햄버거 브랜드 버거킹이 통새우 와퍼에 부드럽고 진한 크림소스를 더해 통새우의 풍부한 맛을 더욱 살린 신제품 ‘크리미 통새우 와퍼’를 출시했다.

버거킹 코리아에서 자체 개발해 선보이는 크리미 통새우 와퍼는 통새우 와퍼에 버터의 풍미와 함께 매콤함이 살짝 더해진 크림 베이스의 진한 소스를 추가하여 전체적인 맛의 조화를 한 단계 더 끌어올린 것이 특징이다.

통새우 와퍼는 2016년 여름 한정판 신제품으로 처음 선보인 후 폭발적인 인기로 최단기간 내 200만개 판매 기록을 세웠으며 그 결과 같은 해 9월 정식 메뉴로 자리잡았다.

이처럼 많은 소비자들에게 사랑 받아 온 통새우 와퍼의 맛을 한층 더 업그레이드한 크리미 통새우 와퍼는 버거킹 특제 갈릭페퍼 시즈닝으로 감칠맛을 더한 통통한 통새우와 직화로 구운(Flame-grilled) 100% 순 쇠고기 패티에 매콤함을 살짝 가미한 버거킹만의 크림소스를 올려 더욱 풍부한 맛을 느낄 수 있다.

또한 엄격한 검수 과정을 거친 신선한 양상추와 매일 아침 매장에서 슬라이스하는 토마토, 양파까지 곁들여져 맛의 균형을 완성했다. 여기에 소비자의 기호에 따라 1개 300원에 통새우를 추가하면 탱글탱글한 식감을 배가할 수 있다.

한편 버거킹은 신메뉴 크리미 통새우 와퍼의 출시를 기념하여 4월 28일부터 5월 7일까지 카카오 플러스 친구와 시럽월렛 이용자를 대상으로 통새우 와퍼와 크리미 통새우 와퍼 단품 구매 시 매장에서 사용 가능한 세트 무료 업그레이드 쿠폰을 증정한다.

버거킹 신메뉴 크리미 통새우 와퍼는 일부 매장을 제외한 전국 버거킹 매장에서 만나볼 수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
이슈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