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05-17 18:02 (금)
뉴스콘텐츠 전송 채널
[기업뉴스 브리핑] 위니아, 브랜드파워 25년 연속 1위 기념 ‘딤채 파워 세일 행사’ 外
상태바
[기업뉴스 브리핑] 위니아, 브랜드파워 25년 연속 1위 기념 ‘딤채 파워 세일 행사’ 外
  • 김태영 기자
  • 승인 2024.04.03 17:26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위니아 오리지널 딤채 (사진=위니아)
위니아 오리지널 딤채 (사진=위니아)

[더스탁=김태영 기자] * 위니아, 브랜드파워 25년 연속 1위 기념 ‘딤채 파워 세일 행사’ 실시 = 위니아(법률상 관리인 대표이사 김혁표)가 한국능률협회컨설팅(KMAC)과 브랜드스탁 선정 김치냉장고 부분에서 '딤채'가 25년 연속 1위를 한 기념으로 ‘딤채 파워 세일 행사'를 실시한다고 밝혔다. 이번 행사는 딤채 브랜드파워 25년 연속 1위 선정에 맞추어 고객 사랑에 보답하기 위해 2024년형 김치냉장고 딤채 신제품을 이달 2일부터 15일까지 구매하는 고객을 대상으로 진행한다. 해당 행사는 할인점, 백화점에서 진행되고 있다. 사은품은 행사기간인 4월15일까지 제품구입 후 5월6일까지 설치 완료된 고객에 한해 택배 배송된다. 단 하이마트와 전자랜드는 행사 기간별 차등을 두어 별도 상품권을 제공할 예정이다. 또 위니아딤채 전문점도 딤채 구입시 제조사와 상관없이 기존에 사용했던 김치냉장고나 냉장고를 반납하면 최대 30만원까지 제품 할인을 받을 수 있다.

* 세화피앤씨, 뷰티브랜드 '모레모' 두바이 랜드마크 호텔 '아틀란티스 더 로얄 · 더 팜' 입점 = 코스닥기업 세화피앤씨(252500)는 뷰티브랜드 '모레모'가 아랍에미리트 두바이 명소인 블록버스터급 초호화 호텔 '아틀란티스 더 로얄'과 '아틀란티스 더 팜' 내 최고급 미용실 '알케미 살롱'(alkemy salons)에 헤어케어 제품을 론칭했다고 2일 밝혔다. '아틀란티스 더 로얄'과 '아틀란티스 더 팜' 호텔은 세계에서 가장 호화로운 호캉스를 즐길 수 있는 5성급 럭셔리 호텔이다. 세계 각국의 왕족, 부호, VIP, 셀럽들이 애용하고 있다. 모레모는 최상품 만을 취급하는 월드클래스 호텔에 잇따라 입점함에 따라 글로벌 뷰티브랜드로써 입지를 더욱 강화하게 될 것으로 기대하고 있다고 밝혔다.

* 다원메닥스 Taiwan Biotech와 협업...중국 및 대만 시장 진출 추진 = 다원메닥스와 Taiwan Biotech(이하 타이완 바이오테크)는 BNCT(붕소 중성자 포획 요법)시스템 사업를 위한 상호협력 양해각서 (MOU)를 2일에 체결했다고 밝혔다. 이번 협력은 타이완 바이오테크가 중국, 대만 및 아시아 지역에 대해 다원메닥스의 BNCT 치료에 대한 신규 시장 발굴과 판매를 본격적으로 시작하기 위해 이뤄졌다. 타이완 바이오테크는 1945년에 설립된 대만 최초 제약회사다. 대만 전역에 5개의 제조공장을 보유하고 있으며, 내수를 비롯하여 전세계 20개국에 500여가지의 전문의약품 및 복제약을 공급하고 있다. 해당 협약을 통해 다원메닥스는 BNCT 연구 및 상용화가 활발하게 이뤄지고 있는 중국 및 대만지역 내 타이완 바이오텍이 구축해 온 네트워크를 활용해 효율적인 시장 진입이 가능할 것으로 기대하고 있다.

* 플래티어 그루비, ‘2024 클라우드 서비스 바우처’ 공급기업 선정 = 디지털 플랫폼 솔루션 전문기업 플래티어(367000)의 AI 개인화 마테크 솔루션 그루비(groobee)는 2024년 중소기업 클라우드 서비스 보급 확산 사업(이하 ‘클라우드 서비스 바우처’)의 공급기업으로 선정됐다고 3일 밝혔다. 과학기술정보통신부와 정보통신산업진흥원이 주관하는 ‘클라우드 서비스 바우처’ 사업은 클라우드 서비스 이용료 80%를 정부가 지원하는 사업으로 국내 클라우드 시장 활성화를 목적으로 한다. 유민수 플래티어 그루비 사업부장은 "이번 클라우드 서비스 바우처 사업에 공급기업으로 선정돼 우리 서비스가 필요한 중소기업을 지원할 수 있어 기쁘게 생각한다"며 "클라우드 바우처 수요기업에 그루비 서비스의 도입부터 활용까지 체계적인 지원을 아끼지 않겠다"고 말했다.

* 지엔티파마, ‘크리스데살라진’ 중기 알츠하이머병 임상 2상 승인… 다국적 임상 본격화 = 신약 개발 벤처기업 지엔티파마(대표이사 곽병주)는 퇴행성 뇌신경질환 치료제로 개발 중인 ‘크리스데살라진’의 임상 2상 시험계획(IND)을 식품의약품안전처로부터 승인받았다고 3일 밝혔다. 임상 2상은 인지기능장애를 겪고 있으면서 뇌 아밀로이드 양전자 단층촬영(PET) 영상에서 양성으로 확인된 중기 알츠하이머병 환자 132명을 대상으로 다국적 임상을 진행한다. 국내 임상시험 책임자는 인하대병원 신경과 최성혜 교수이다. 대상 환자는 이중 눈가림 방식으로 위약과 크리스데살라진을 1일 1회, 26주 동안 경구 복용해 약효와 안전성을 확인한다. 지엔티파마 곽병주 대표이사(연세대학교 생명과학부 겸임교수)는 “기억을 잃은 반려견에서 확인된 크리스데살라진의 약효가 이번 임상 2상에서 재현돼 중기 알츠하이머병 환자의 기억을 회복시키는 효과가 기대된다”고 말했다. 

* 셀바스AI, AI 오디오북 ‘오디로(odiro)’ 기능 업그레이드 = 셀바스AI(108860)는 AI 음성 콘텐츠 제작 서비스 ‘오디로(odiro)’가 고객 요구를 반영하여 ‘AI 오디오북 에디터’와 ‘AI 목소리 3종’을 업그레이드 했다고 3일 밝혔다. 셀바스AI는 지난해 서울국제도서전에서 오디오북 청취자 487명을 대상으로 진행한 설문조사 결과를 기반으로 선호도와 요구사항을 적극적으로 반영해 이번 업그레이드를 진행했다. 셀바스AI 권혁민 오디로 사업대표는 “오디로는 오디오북의 ‘높은 제작 비용’과 ‘작업 부담’이라는 출판업계의 고민을 해소하여 독자에게 풍부한 오디오북 콘텐츠를 제공할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할 것”이라고 포부를 밝혔다.

* 뱅앤올룹슨, 아더에러와 협업 콜렉션 ‘더 블루이즘(The Blueism)’ 공개 = 홈 엔터테인먼트 브랜드 뱅앤올룹슨(Bang & Olufsen)이 패션 크리에이티브 브랜드 아더에러(ADER ERROR)와 특별한 협업을 발표한다. 이번 협업을 통해, 아더에러의 비전이 더해진 뱅앤올룹슨의 포터블 스피커 베오사운드 A1 리미티드 에디션과 액세서리 2종을 선보인다. 회사관계자는 두 브랜드의 만남으로 선보이는 베오사운드 A1은 뱅앤올룹슨이 아노다이징 공법으로 정교하게 가공한 알루미늄 스피커 표면에 아더에러의 시그니처인 Z 블루 컬러가 완벽하게 어우러졌다고 설명했다. 특히, 아더에러가 디자인한 베오사운드 A1의 맞춤 스피커 백과 스피커 스탠드는 패션과 음악의 결합을 보여주는 액세서리로, 익숙한 것을 새로운 방식으로 표현하는 아더에러의 철학이 담겨 있다고 전했다.


관련기사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
이슈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