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04-26 17:30 (금)
뉴스콘텐츠 전송 채널
정보석-채연 셀럽 동영상 기부 후원 플랫폼 '셀러비' 동참
상태바
정보석-채연 셀럽 동영상 기부 후원 플랫폼 '셀러비' 동참
  • 우연 기자
  • 승인 2019.12.28 13:27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 셀러비, 다원문화복지회 기부 후원단체 추가 협약식 … 배우 겸 이사장 정보석 참석
왼쪽부터 셀러비코리아 박경범 대표, 배우 정보석, 셀러비코리아 양성우 부사장
〈왼쪽부터 셀러비코리아 박경범 대표, 배우 정보석, 셀러비코리아 양성우 부사장〉

최근 출시된 셀럽들의 영상 기부 후원 플랫폼 ‘셀러비(CELEBe)’에 배우 겸 다원문화복지회 이사장 정보석과 채연(버스터즈)이 동참했다. 특히, 최근 불미스런 이슈를 이겨낸 채연은 팬들과의 소통에 나서며 적극적으로 ‘셀러비’에 참여해 기부 확산에 힘을 보탰다.

‘셀러비’는 유명 셀럽들이 팬들로부터 1:1 맞춤 영상을 신청 받아 이를 제작해 업로드하며 팬들과 소통하는 플랫폼으로, 이 과정에서 발생되는 수익을 셀럽들이 지정한 사회복지법인에 기부하는 서비스다.

새로운 형태의 기부 모델을 선보이며 사용자 수가 급증하고 있는 ‘셀러비’에는 현재 배우 배정남, 서지석, 이현우 등 많은 셀럽들이 참여하고 있다.

수 많은 셀럽들의 연이은 동참 소식에 ‘셀러비’ 역시 후원 협약 채널을 지속 확장해 가고 있다. 최근엔 배우 정보석 씨가 이사장을 겸임하고 있는 ‘다원문화복지회’와 기부 및 후원에 대한 추가 협약식을 체결하기도 했다. ‘다원문화복지회’는 취약계층 청소년들의 꿈과 끼를 펼칠 수 있는 문화교육 지원 사업으로 청소년들이 스스로의 미래를 준비할 수 있는 기회를 맞이할 수 있도록 다각적 지원을 이어가고 있다.

‘셀러비’ 플랫폼 운영법인 셀러비코리아 양성우 부사장은 "앞으로 소외계층, 어르신 등 모든 복지사업의 적극적인 후원을 위해 다양한 활동을 기획해 갈 것"이라며 “향후 ‘셀러비’ 플랫폼의 발생 셀러비코리아의 수익금 역시 지속적인 기부를 이어가며, 사회적 공익을 위한 공동 기부 활동도 적극적으로 펼쳐갈 계획”이라고 전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
이슈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