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04-27 17:55 (토)
뉴스콘텐츠 전송 채널
정식품, ‘과일이 꼭꼭 씹히는 두유’ 시리즈 2천만개 판매 돌파
상태바
정식품, ‘과일이 꼭꼭 씹히는 두유’ 시리즈 2천만개 판매 돌파
  • 박상현 객원기자
  • 승인 2017.06.13 16:56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출시 3년여만, 애플망고 등 총 4종 출시...사은 이벤트 실시

베지밀로 유명한 식물성음료 전문기업인 정식품(대표 이순구)은 지난 2014년 7월 ‘과일이 꼭꼭 씹히는 두유’ 시리즈 제품을 출시하기 시작한지 3년여 만에 누적 판매량 2000만개를 돌파했다고 13일 밝혔다.

‘과일이 꼭꼭 씹히는 두유’ 시리즈는 지난 2014년 7월 ‘애플망고' 출시를 시작으로 '구아바 애플망고'(2015년 8월 출시), '키위 아보카도'(2016년 7월 출시)에 이어 최근 '체리 석류’(2017년 5월)까지 총 4가지 제품이 출시돼 꾸준한 사랑을 얻고 있다. 최근에는 월 평균 80여만개가 팔리고 있어 여름철을 맞아 100만개를 넘을 것으로 기대하고 있다.

‘과일이 꼭꼭 씹히는 두유’ 시리즈의 인기 비결에 대해 식물성 단백질이 풍부한 두유에 상큼한 과일 과즙과 쫀득쫀득한 알갱이를 넣어 젊은 층의 입맛과 트렌드를 반영한 것으로 회사는 분석하고 있다. 특히 기존 제품을 자신만의 차별화된 방법으로 즐기는 모디슈머들에게 아이스바나 빙수, 셔벗 등 다양한 레시피로 활용되고 있어 고객들에게 맛은 물론 만드는 재미와 먹는 재미까지 제공한 점도 주효한 것으로 보고 있다.

이 같은 고객 사랑에 보답하기 위해 정식품은 13일부터 19일까지 ‘과일이 꼭꼭 씹히는 두유 시리즈 2천만개 판매 돌파 기념’ 감사 이벤트를 마련했다. 정식품 페이스북 또는 블로그에 ‘과일이 꼭꼭 씹히는 두유' 시리즈 제품을 활용한 다양하고 이색적인 레시피를 댓글로 공유하면 참여자 중 추첨을 통해 ‘베지밀 두유’를 증정한다.

이동호 홍보팀장은 “소비자들의 사랑으로 ’과일이 꼭꼭 씹히는 두유’ 시리즈가 2000만개 판매 돌파라는 성과를 거둘 수 있었던 것만큼 더욱 더 소비자 입맛과 건강을 반영한 제품 개발에 최선을 다할 것”이라며 “앞으로도 소비자들의 니즈와 트렌드를 반영한 제품 출시를 통해 두유 업계를 선도해나가겠다"고 말했다.

이번 이벤트의 자세한 내용은 정식품 페이스북(http://facebook.com/vegemilgood)과 블로그(http://blog.naver.com/vegemilstory)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
이슈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