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04-27 17:55 (토)
뉴스콘텐츠 전송 채널
스트릿 패션 브랜드 돕(daub) 가을-겨울 신상품 론칭 ... 오마이걸 '효정' 참여
상태바
스트릿 패션 브랜드 돕(daub) 가을-겨울 신상품 론칭 ... 오마이걸 '효정' 참여
  • 고명식 기자
  • 승인 2023.09.23 05:27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제이스테어 사진제공
제이스테어 사진제공

[더스탁=고명식 기자] 제이스테어(대표이사 최종신)가 론칭한 스트릿 패션 브랜드 돕(daub)이 F/W 신상품을 출시했다. 이번 시즌 신상품은 오마이걸 '효정'이 참여한 제품이 전면을 장식했다.

돕은 모든 시즌이 베이직 스타일인 ‘돕(daub)’과 아티스트 참여라인 ‘도버(dauber)’ 라인으로 나뉜다. 효정은 이번 ‘도버’ 라인에 참여하게 됐다. 이번 라인은 효정이 일상에서 입는 스타일의 옷으로 제작됐다. 

회사 측은 이번 라인에 대해 “돕의 베이직한 스트릿 캐주얼 스타일에 효정의 밝은 이미지가 담아 제작됐다”고 전했다. 효정의 일상복 스타일을 콜라보해 캐주얼 브랜드로 각인효과를 더하겠다는 목표다. 이번 시즌에는 편하고 활동성 좋은 후드와 맨투맨은 물론, 집에서 편하게 입을 수 있는 파자마 등 다양한 제품들이 출시된다. 제품에는 효정을 형상화한 캐릭터 ‘뿅끼’를 넣어 콜라보레이션 차별화를 더했다. 이번 런칭을 맞아 22일 오후 6시 효정의 유튜브 채널인 ‘쩡이언니’에도 의류 제작과정이 담긴 콘텐츠가 업로드 될 예정이다.  

이번 시즌 제품은 자사몰(daub.co.kr)과 무신사에서 구매할 수 있다. 또한 제이스테어가 운영하고 있는 전시공간 갤러리스테어에서도 직접 구매할 수 있다. 갤러리스테어에서는 팝업스토어도 운영해 효정의 방을 컨셉으로 한 쇼룸 등 다양한 체험을 즐길 수 있다. 갤러리스테어는 서울숲역 1번 출구 앞에 위치해 있다.


관련기사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
이슈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