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04-27 15:24 (토)
뉴스콘텐츠 전송 채널
한파 특보에 ‘노젓는’ 젝시믹스 ... 제품 판매량 급증
상태바
한파 특보에 ‘노젓는’ 젝시믹스 ... 제품 판매량 급증
  • 김태영 기자
  • 승인 2024.01.05 17:0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브랜드엑스코퍼레이션 젝시믹스, 2023-2024 FW 컬렉션 화보 (사진=브랜드엑스코퍼레이션)
브랜드엑스코퍼레이션 젝시믹스, 2023-2024 FW 컬렉션 화보 (사진=브랜드엑스코퍼레이션)

미디어커머스 기업 브랜드엑스코퍼레이션(각자대표 이수연, 강민준)의 액티브웨어 브랜드 젝시믹스(XEXYMIX)가 한파특보에 웃었다. 젝시믹스는 전국에 한파특보가 발효되는 등 영하 17도까지 떨어진 12월 3주 차 기모 제품 판매량이 전주 대비 39.3% 증가했다고 밝혔다.

특히 스테디셀러인 ‘블랙라벨 시그니처 360N 더블플러피 기모 레깅스’와 ‘젤라 인텐션 하드플러피 기모 레깅스’는 전주 대비 판매량이 54.4% 급증했다.

젝시믹스는 FW 제품 라인에 다양한 소재와 디자인을 적용한 제품들을 선보이며 일찌감치 월동준비에 나선 고객 잡기에 적극 나섰다. 고객들의 수요를 적극 반영해 데일리룩과 비즈니스 캐주얼룩으로 다양하게 연출이 가능한 제품을 출시했다.

우먼즈라인에서는 넉넉한 핏으로 편하게 착용 가능한 부츠컷이나 테이퍼드, 와이드 디자인의 팬츠와 레깅스 등이 인기를 얻고 있다. ‘젤라 인텐션’ 라인의 기모 부츠컷 팬츠나 와이드 트임 팬츠, ‘스트레치 밴딩 기모 슬랙스’ 등이 손꼽힌다.

맨즈라인에서는 조거팬츠와 슬랙스가 꾸준한 판매량을 보이고 있으며, 골프웨어로 선보인 ‘에센셜 스트레치 기모 슬랙스’, ‘올데이 기모 슬랙스’ 등이 활용도 높아 호응을 얻고 있다. ‘에센셜 스트레치 기모 슬랙스’는 세련된 일자핏에 신축성과 보온성까지 갖추고 있어 겨울 라운딩룩이나 깔끔한 일상룩, 출근룩으로도 연출이 가능해 지난해부터 남성 고객들의 니즈가 높다.

기모 제품 외에 패딩이나 퍼 재킷을 포함한 아우터 카테고리의 12월 3주 차 판매량도 전주 대비 26.1% 올랐다. ‘쉐르파 하이넥 점퍼’, ‘하이넥 웰론 패딩’, ‘우먼즈 체커보드 플리스 리버서블 베스트’, ‘핑거홀 경량 패딩 저지 자켓’ 등이 베스트셀러로 꼽히고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
이슈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