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04-26 18:18 (금)
뉴스콘텐츠 전송 채널
마이클 코어스 액세스, 새로운 스마트워치 새로운 시장에서 출시
상태바
마이클 코어스 액세스, 새로운 스마트워치 새로운 시장에서 출시
  • 전민아 기자
  • 승인 2017.03.24 09:07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사진제공: Michael Kors)

세계적인 럭셔리 패션 브랜드인 마이클 코어스(Michael Kors)(뉴욕증권거래소: KORS)가 지난 가을 마이클 코어스의 스마트워치 및 액티비티 트래커 브랜드인 마이클 코어스 액세스(MICHAEL KORS ACCESS)의 론칭으로 생성된 성장과 성공을 이어가기 위해 고안된 새로운 제품과 이니셔티브들을 공개했다. 

마이클 코어스(Michael Kors)는 “미래의 패션은 멋진 디자인과 개인의 스타일 그리고 혁신 기술이 결합될 것이라 확신한다”며 “마이클 코어스 액세스에 대한 엄청난 호응은 그 미래가 바로 지금이라는 것을 의미한다”고 말했다. 이어 “이번에 새로운 차세대 스마트워치 및 하이브리드 제품을 선보이게 되어 기쁘다”고 밝혔다. 

주요 사항 

· 두 가지의 새로운 터치스크린 스마트워치 출시: 
여성용 소피(THE SOFIE), 남성용 그레이슨(THE GRAYSON) 

새롭게 출시된 스마트워치 라인은 업데이트된 소프트웨어, 선명한 화질의 AMOLED(active-matrix organic light-emitting diode, 능동형 유기발광 다이오드) 터치스크린 디스플레이 등이 특징이며 현재 판매 중인 브래드쇼(Bradshaw) 및 딜런(Dylan) 스타일과 마찬가지로 기술 혁신, 사회적 연결성(social connectivity) 및 멋진 디자인을 모두 원하는 고객들을 위해 디자인됐다. 

유선형의 여성스러운 소피(Sofie)는 파베(pave) 베젤과 원형의 디스플레이로 구성된 얇고 가벼운 케이스바디가 특징이다. 이 제품은 탈착이 쉬운 7가지의 교체용 스트랩 옵션과 더불어 8가지의 다양한 도금 및 팔찌 조합으로 제공된다. 

현대 남성의 모든 일상을 보완하는 역할을 위해 제작된 그레이슨(Grayson)은 럭셔리와 스포티한 매력을 결합한 디자인으로 빠른 스크롤을 위한 회전 크라운이 부착된 원형 다이얼이 특징이다. 이 제품은 4가지의 교체용 스트랩 옵션과 더불어 골드톤, 스테인리스 스틸 및 블루 앤 블랙이온 도금 등으로 제공된다. 

마이클 코어스 액세스의 모든 웨어러블 제품과 마찬가지로 소피와 그레이슨 역시 구글(Google)과 안드로이드 웨어2.0(Android Wear™ 2.0) 스마트워치 플랫폼과의 제휴를 통해 가능해진 첨단 기술 덕분에 안드로이드(Android™) 및 iOS® 스마트폰 모두와 호환이 가능하다. 이 제품들은 퀄컴 스냅드래곤 웨어 2100(Qualcomm® Snapdragon™ Wear 2100) 시스템온칩(system-on-a-chip, SoC)을 탑재했다. 

· 남성용 스마트워치 분야의 중요한 확대 

마이클 코어스는 남성용 스마트워치 산업이 향후 중요한 기회가 될 것이라 확신한다. 새로운 터치스크린 스마트워치 외에도 마이클 코어스 액세스는 두 가지의 새로운 남성용 하이브리드 스마트워치 스타일 기기를 출시하는 한편 기존의 게이지(Gage) 하이브리드 제품 종류를 확대하고 있다. 또한 이러한 새로운 옵션들은 마이클 코어스 남성 고객들이 가장 유용하다고 여기는 피트니스 트래킹, 수면 트래킹 및 알람 기능이 강화된 특별하고 다양한 스마트워치 디자인을 제공할 예정이다. 

· 진화된 마이클 코어스 액세스 마이크로 앱 

새로운 버전의 앱은 맞춤 설정이 가능한 새로운 디지털 워치 페이스뿐 아니라 소셜 기능에 중점을 둔 재미있는 기능이 특징이다. 마이 소셜(My Social)은 사용자가 자신의 인스타그램 (Instagram) 계정에 연결해 개인 사진을 시계의 화면으로 설정할 수 있는 기능이다. 이 앱을 통해 사용자는 인스타그램 피드를 스크롤해 좋아하는 사진을 선택하고 필터 적용도 가능하며 시계의 화면을 자신이 원하는 사진으로 꾸밀 수 있다. 2017년 말까지 마이클 코어스 액세스는 맞춤화 가능한 요소들을 갖춘 15개의 새로운 디지털 워치 페이스를 출시할 예정이다. 

· 새로운 세계 시장에서 마이클 코어스 액세스 론칭 

이 브랜드는 2017년에 중국, 브라질 등 많은 새로운 시장에서 당사의 웨어러블 기술 제품들을 론칭할 예정이다. 

데이비드 싱글턴(David Singleton) 구글 안드로이드 엔니지어링 부사장은  “마이클 코어스와의 제휴를 지속하면서 안드로이드 웨어 2.0의 최신 기능들을 통해 사용자들이 연결되면서도 자신의 스타일을 표현할 수 있는 아름다운 새 기기들을 제작할 수 있기를 기대한다”고 밝혔다. 

마이클 코어스 액세스 터치스크린 스마트워치의 가격은 350 달러에서 시작하며 하이브리드 스마트워치 가격은 250 달러에서 시작한다. 액티비티 트래커는 95 달러에서 시작한다. 모든 제품은 마이클 코어스 매장, MichaelKors.com 및 일부 백화점 및 전문점에서 판매된다. 

 

자세한 정보는 아래 사이트에서 확인 가능하다. 

마이클 코어스 액세스(Michael Kors Access): http://www.michaelkors.com/Access 
데스티네이션 코어스(Destination Kors): http://www.destinationkors.com/ 
마이클 코어스 인스타그램(Michael Kors on Instagram): http://instagram.com/michaelkors 
마니클 코어스 페이스북(Michael Kors on Facebook): http://www.facebook.com/michaelkors 
마이클 코어스 유튜브(Michael Kors on YouTube): https://www.youtube.com/user/michaelkors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
이슈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