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04-27 17:55 (토)
뉴스콘텐츠 전송 채널
나라별 세계 최고 마술사 서울에 모인다
상태바
나라별 세계 최고 마술사 서울에 모인다
  • 김아라 기자
  • 승인 2017.03.31 18:19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4월22일부터 서울 마포아트센터에서 '2017 알렉산더 매직 컨벤션' 열려
(사진제공: 청도코미디시장)

매년 화려한 볼거리를 선보이는 알렉산더 매직 컨벤션이 인터파크를 통해 예매를 시작했다.

알렉산더 매직 컨벤션 사무국은 올해 15회를 맞이하는 ‘2017 알렉산더 매직 컨벤션’을 4월 22~23일 서울 마포아트센터에서 개최한다고 밝혔다.

올해 고조 스가야, 닥터레옹(히로사카이), 샤포블랑, 마리오 로페즈 등 세계 최고 권위의 마술사뿐만 아니라 최현우, 홍성훈, 양희준, 이기석 등 국내 정상급 마술사도 볼 수 있다. 컨벤션의 꽃인 마술대회에서는 스테이지 부문 11명, 클로스업 부문 3명의 국내외 마술사들이 경합을 벌일 예정이다.

행사를 주최하는 알렉산더 매직 컨벤션 김준오 총괄 프로듀서는 “올해 컨벤션은 대중적 볼거리를 많이 준비하는 것에 집중했다”며 “마술인을 위한 축제를 넘어 많은 이들에게 좋은 공연을 선사하고 더 나아가 하나의 문화로 자리잡을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할 것”이라고 밝혔다.

한편 마술대회 수상자는 마술 올림픽이라 불리는 피즘(FISM WCM, Federation International Society Magic World Championship of Magic) 참여를 위한 대륙 별 대회 피즘 아시아(FISM ASIA)에 대한민국 대표로 출전하는 자격이 부여된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
이슈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