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04-27 17:55 (토)
뉴스콘텐츠 전송 채널
프리메라, 요술쿠션 리미티드 에디션 2종 출시
상태바
프리메라, 요술쿠션 리미티드 에디션 2종 출시
  • 김아라 기자
  • 승인 2017.04.13 15:49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사진제공: 프리메라)

발아식물 화장품 브랜드 프리메라가 쉽고 간편하게 자외선을 차단해주는 쿠션 타입의 선블록 제품인 ‘베이비 선 쿠션 SPF32 PA++ 리미티드 에디션’과 ‘스킨 릴리프 데일리 선쿠션 SPF33 PA++ 리미티드 에디션’ 2종을 한정 출시했다.

남녀노소에게 모두 사랑받는 인기 캐릭터 ‘스티키 몬스터 랩’과의 콜라보를 통해 햇빛을 받으면 쿠션 케이스에 숨어있던 스티키 몬스터가 나타나 자연스럽게 선케어 시점을 알 수 있도록 했다.

야외활동이 잦은 요즘 선케어 시점을 재미있게 알려주는 것은 물론 아이들이 스스로 선케어를 할 수 있도록 하며 원조 베이비 선 쿠션의 명성을 이어가고 있다. 이와 함께 성인용 선 쿠션 역시 스티키몬스터가 등장하는 리미티드 에디션을 출시하여 엄마와 아이가 함께 자외선 차단을 할 수 있도록 재미를 더했다.

유아용은 물론 성인용 선쿠션 역시 자외선과 미세먼지 등 외부 유해환경으로부터 민감해진 피부를 보호해주는 쿠션 타입의 저자극 선블록 제품으로 100% 무기자외선 차단 방식을 적용하여 피부의 자극을 최소화했다.

또한 휴대가 용이하고 사용이 간편한 쿠션 타입으로 덧바르기가 쉬워 메이크업 한 피부 위에도 야외 활동 중에도 가볍게 두드리기만 하면 언제 어디서나 간편하게 자외선을 차단할 수 있는 것이 특징이다.

햇빛을 받으면 숨어있던 스티키몬스터가 나타나는 요술쿠션 시즌2 ‘프리메라 베이비 선 쿠션 SPF32 PA++ 리미티드 에디션’과 ‘스킨릴리프 데일리 선 쿠션 SPF33 PA++ 리미티드 에디션’ 2종은 전국 백화점 프리메라 매장 및 명동 플래그십 스토어, 파르나스몰 플래그십 스토어, 면세점, 주요 온라인몰에서 4월부터 한정 수량으로 만나볼 수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
이슈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