풀무원식품(대표이사 이효율)은 과일 본연의 과즙·과육에 수분을 최적의 배합으로 맞춰 부드러운 목 넘김으로 가볍게 즐길 수 있는 과일 음료 브랜드 ‘아임유어(I’m Your)’를 출시했다고 18일 밝혔다.
‘아임유어(I’m Your)’의 브랜드명은 소비자 니즈에 가장 잘 부합하는 음료를 지향한다는 의미로 ‘너만을 위한 주스’를 뜻한다. 음료 하나를 선택하더라도 건강에 대한 고민은 물론 트렌디한 감성 소비까지 고려하는 똑똑한 요즘 소비자들에게 꼭 맞는 제품을 만들겠다는 의미를 담았다.
‘아임유어(I’m Your)’ 시리즈 첫 제품은 ‘아임유어 레몬에이드’와 아임유어 핑크에이드’ 2종이다. ‘아임유어 레몬에이드’는 비타민이 풍부한 칼라만시와 레몬의 조화로 이루었으며, ‘아임유어 핑크에이드’는 구아바와 레몬의 맛을 즐길 수 있다. 아임유어 에이드 2종 모두 착향료로 맛을 내는 일반 에이드와 달리, 과일 과즙과 과육을 사용해 차별점을 두었다.
풀무원 음료사업부는 그동안 꾸준히 사랑 받아온 ‘아임리얼’ 시리즈의 자매 브랜드 ‘아임유어’를 론칭하여 투 트랙(Two-Track) 전략으로 과일 음료 시장을 공략한다는 방침이다.
풀무원식품 김진영 PM(Product Manager)은 “아임유어 에이드 2종은 과일의 맛은 물론 기분까지 상큼해지는 감각적인 컬러감으로 감성 소비를 지향하는 2030 여성들에게 특히 인기를 끌 것으로 기대한다”며 “소비자들의 니즈에 맞춰 아임유어 시리즈 라인업을 지속적으로 확장해 나갈 예정이다”고 말했다.
저작권자 © 더스탁(The Stock)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