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04-26 18:18 (금)
뉴스콘텐츠 전송 채널
쟈뎅, 신제품 콜드브루티 2종 출시
상태바
쟈뎅, 신제품 콜드브루티 2종 출시
  • 김아라 기자
  • 승인 2017.04.26 17:5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사진제공 : 원두커피 전문기업 쟈뎅)

30년 전통 원두커피 전문기업 (주)쟈뎅(대표 윤상용)이 편의점 아이스 음료 브랜드 ‘까페리얼’을 통해 콜드브루티 2종을 출시하며 국내 차(茶)시장 공략에 나선다고 밝혔다.

새롭게 선보인 차음료는 ‘까페리얼 허니자몽 블랙티’와 ‘까페리얼 히비스커스 레몬티’ 2종이다. 쟈뎅은 30년 커피 전문 노하우를 기반으로 콜드브루 기법을 차음료에 적용해 떫은 맛을 줄이고 깔끔한 맛과 차 본연의 향미를 살렸다.

특히 각 차와 조합이 좋은 과일을 선별해 상큼한 과일 과즙과 콜드브루티만의 고급스럽고 은은한 풍미를 동시에 느낄 수 있는 것이 특징이다.

먼저 ‘까페리얼 허니자몽 블랙티’는 콜드브루 방식으로 추출한 블랙티에 신선한 자몽 과즙과 국내산 꿀을 더해 쌉쌀한 자몽과 홍차의 밸런스를 맞춘 제품이다.

‘까페리얼 히비스커스 레몬티’는 히비스커스를 콜드브루 방식으로 추출해 특유의 꽃 향을 살리고 레몬 과즙의 상큼함을 더해 과일 본연의 달콤함과 청량감을 살렸다.

쟈뎅은 콜드브루티 2종 출시를 기념해 무료 시음회 및 온라인 인증 이벤트를 진행한다. 4월 26일 강남구 신사동 가로수길에서 진행하며 신제품 콜드브루티 2종을 시원한 얼음과 함께 제공한다.

또한 무료 시음회 현장 혹은 직접 구매한 제품을 촬영해 ‘#쟈뎅콜드브루티’ 해시태그를 넣어 인스타그램에 업로드하면 추첨을 통해 신제품 콜드브루티 2종을 한 박스씩 증정한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
이슈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