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04-27 17:55 (토)
뉴스콘텐츠 전송 채널
이사벨고 1학년 이지준 작품 '세계관', 부산어린이청소년아트페어 대상 수상
상태바
이사벨고 1학년 이지준 작품 '세계관', 부산어린이청소년아트페어 대상 수상
  • 고명식 기자
  • 승인 2023.12.06 20:0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부산국제어린이청소년아트페어 미술공모전 대상 수상작으로 선정된 이지준 이사벨고등학교 1학년 학생의 작품 '세계관'. ⓒ비카프
부산국제어린이청소년아트페어 미술공모전 대상 수상작으로 선정된 이지준 이사벨고등학교 1학년 학생의 작품 '세계관'. ⓒ비카프

[더스탁=고명식 기자] 이사벨고 1학년 이지준 학생 작품 '세계관'이 비카프 부산국제어린이청소년아트페어의 대상작품으로 선정됐다.

비카프 운영위원회(위원장 이영애)는 홈페이지를 통해 미술공모적 수상작을 공개했다. 대상을 수상한 이지준 학생은 100만원의 상금과 부상을 받는다.

이지준 학생은 자신의 작품에 대해 "세상은 나의 시선에 따라 다르게 보인다. 그래서 우리는 생각을 해야하고 자신만의 신념을 가져야 한다. 나의 세상은 새롭게 그려질 것이며 나는 넓은 시야로 나만의 세계를 만들어갈 것이다"라고 소개했다.

금상 수상자는 송화현(부산예고), 수가령(서울외국인학교), 신윤호(PSA영어유치원) 학생 등 총 3명이, 은상 수상자는 이채은(부산국제고), 양호민(금산여중), 문서인(제주교대부설초), 나윤하(서울용암초), 홍아성(에덴유치원) 학생 등 총 5명이 선정됐다.

동상 수상자는 권도훈(분당고), 이가윤(영남삼육중), 강려향(귀일중), 이정현(벧엘국제스쿨), 현연후(부흥초), 표지원(명호초), 이서진(율하초), 장하진(대진초), 정아린(연지초), 오서율(Branksome Hall Asia), 이원재(동삼중앙어린이집), 황시율(동래위즈아일랜드) 등 총 12명이 선정됐다. 문승찬(귀일중학교) 학생을 비롯한 21명은 기관장상과 기업인상을 수상하게 됐다.

총 400만 원의 상금이 걸린 부산국제어린이청소년아트페어 미술공모전에는 총 1500여 점의 작품이 응모됐다. 김창희 부산교육대학교 미술교육과 교수(심사위원장)와 윤병운 화가, 최해인 아트로드 대표, 조경미 부산경상대학교 유아교육과 교수가 심사를 맡아 수상작을 선정했다.

부산국제어린이청소년아트페어 미술공모전 수상작과 응모작은 2024년 1월 25일부터 28일까지 부산 영화의전당에서 진행되는 아트페어에서 전시될 예정이다. 시상식은 아트페어 첫 날인 1월 25일 오후 2시 진행된다.

부산국제어린이청소년아트페어 비카프는 비카프가 주최하고, 비카프 준비위원회와 베이비뉴스가 공동 주관하며, KNN, 부산광역시의회, 부산상공회의소, 부산광역시 글로벌도시재단, 경성대학교, 한국어린이집총연합회, 한국유치원총연합회, 부산여성신문, 좋은문화병원, 하이원리조트, 풀무원푸드머스가 후원한다.


관련기사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
이슈포토